본문 바로가기
일상다반사

진격의거인 4기 7화 한글자막 전투씬 줄거리 요약 8화 예고

by PUMA11 2021. 1. 26.
반응형

진격의거인 4기 7화 한글자막.smi
0.05MB

턱거인 당하려는 찰나에 등장한 차력 거인 피크 위에 달린 중기관총 무장 입체기동장치에게 천적

그때 등장한 짐승 거인 지크 리바이 병장이 짐승 거인 눕혀버리는데.

라이너가 팔코를 살리지만 싸울 의지가 없는 라이너 갑옷 거인은 이 싸움에 끼지 않는다.

애니와 똑같은 수정체 안에 있는 전퇴의 거인 본체를 먹으려면 예렌 진격의 거인은 어떻게 하면 먹을지 생각하는데 턱거인으로 수정체를 깨고 전퇴의 거인을 예렌이 먹으면서 계승 하게 된다. 여기서 등장하는 아르미 초대형 거인으로 함선을 한 번에 날려버린다.

방심한 틈을 타 리바이 병장에게 공격 당하는 짐승 거인 지크 시체는 리바이가 회수해 간다. 그런데 이 싸움은 지크가 계획한 싸움이다. 시조 거인 발동하기 위해 예렌과 힘을 합쳐야 된다고 생각한 지크는 일부러 이 싸움에서 패하는 척 하는거다.

샤샤의 저격으로 차력 거인 포대 한명이 죽는다.

차력 거인도 무기력하게 당하고 만다.

현재 공개 가능한 정보 신 입체기동 장치 파라디 섬 레겨이 소유하고 있는 장비 전용 장비로부터 와이어훅을 사출하여 가스압력 등을 통해 비행에 가까운 기동력을 병사들에게 갖춰주었다. 섬의 기술에는 없었던 자동권총 외에도 특수한 도검을 장비하고 있는 병사나 포탄 같은 병기를 무장한 병사도 존재하여 대인, 대거인 전투를 쉽게 가능케 한다.

핵폭발 일으켜 한번에 마렌 해군을 정리해버리는 초대형 거인 계승자 아르민 그리고 턱거인과 일대일 뜨는 예렌 에거 진격의거인 그런데 턱거인으로 공격에 수정체가 부서지는 걸 본 예렌 에거 

진격의 거인을 도와주는 미사카 역시 미사카는 멋있다. 든든해. 그리고 강하다.

모두를 데리고 나갈 비행선 도착 이 생각은 아르민의 머리에서 나왔다. 비행선을 공격하려는 턱거인을 미카사 다리를 절단해버린다.

기다리고 있던 진격의 거인 예렌 에거 턱거 야팔을 다르고 입에 전퇴의 거인 본체 수정을 넣어버리고 양쪽으로 손으로 불러서 수정체를 부신다. 그리고 전퇴의 거인을 먹어버리는 예렌

갈리어드 턱거인까지 먹으려는 찰나에 갑옷 거인의 등장 그러나 무력하게 예렌과의 싸움에 진다.

그리고 수송선에 따라 탄 가비는 샤샤를 총으로 쏘고 죽이게 된다. 수송선은 파라디섬으로 귀환하고 이 모든 계획은 지크가 꾸민 일이하는 것이라고 말한다. 파라디섬으로 이동해서 예렌과 지크를 떼어놓고 시조 거인으로 엘디아인 거세 계획을 실행하려는 지크였지만 그 과정에서 마레인들과 외지 사람들의 역공이 시작되면서 또 한번의 큰 싸움이 난다. 추가로 지크와 리바인 병장의 목숨건 싸움이 나고 리바이 병장 큰 타격을 받아서 죽다 살아난다. 

728x90